Business Service 개요

세미나, 컨퍼런스, 워크샵 및 대화


KBCCCI는 정기적으로 세미나, 컨퍼런스 및 워크샵을 주최하여 회원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가 최신 시장 개발 및 기회를 파악하고 비즈니스를 업그레이드 및 전환할 때 새로운 기능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 또한 관련 정부 기관과 정기적으로 대화를 구성하여 회원들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 정책 및 조치를 보다 잘 이해하고 정부에 직접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.

해외 비즈니스 참여 및 네트워킹 기회


KBCCCI는 정기적으로 지역 및 국제 시장에 대한 회원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위한 맞춤형 해외 비즈니스 참여를 조직합니다. 이러한 사명을 통해 기업은 한국 이외의 새로운 시장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회원들은 해외 비즈니스 대표단을 방문하고 해외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비즈니스 협업을 논의하기 위해 토론에 참여하도록 초대됩니다.

사업 이익의 옹호 및 대표


비즈니스 문제에 직면 한 회원은 한국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것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KBCCCI가 자신을 대표하여 진술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우리 중화총상회 회원들은 선택된 정부와 패널에 참여합니다. 우리는 독점적 조사와 연구를 수행하고 경제 및 비즈니스 문제에 대해 정기적으로 한국사회에 피드백, 제안 및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. 또한 산업통상자원부 등 정부기관과 주요관계자 및 다양한 법정위원회를 포함하여 관련 기관과 정기적으로 토론을 합니다.

마케팅 플랫폼


회원은 KBCCCI의 주요 분기 별 비즈니스 간행물인 "Chinese Entrepreneur"(华商)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해 광고를 고려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. “화상”는 광범위한 회원, 이해 관계자, 비즈니스 파트너 및 기관 네트워크에 널리 배포됩니다. 마찬가지로, 당사 웹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중요한 시청자 기반을 확보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