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mbership Benefits

KBCCCI Membership


2016년에 설립된 한국부울경중화총상회 (KBCCCI)는 각 국가와 연계된 화상 비즈니스 조직이자 한국의 중국 비즈니스 커뮤니티 단체입니다. 지역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이익을 대표하고 한국의 경제, 교육, 문화 및 커뮤니티 개발에 기여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합니다.

한국 기업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대규모 금융 및 비즈니스 조직, 다국적 기업, 공기업, 광범위한 무역 및 산업 분야의 중소기업을 포함한 회사를 대표하는 KBCCCI는 사업 체계를 구축하고 소중한 정보를 파악하여 광범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.

지금 KBCCCI 멤버쉽에 가입하고 전 세계 비즈니스 네트워크에 참여하십시오!

Membership Benefit


국제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 기회

KBCCCI는 연간 최소 1 ~ 3 개의 해외 비즈니스 대표단을 받습니다. 회원들에게는 해외 대표단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비즈니스 연락을 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주어집니다. 또한 2 년마다 열리는 세계화상대회 및 기타 여러 국제 비즈니스 컨퍼런스 및 해외 비즈니스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를 받습니다.

최신 비즈니스 뉴스 및 정보

각 회원은 KBCCCI의 간행물인 Chinese Entrepreneur을 무료로 받게 되며, 이는 무역 및 경제 발전에 관한 최신 뉴스를 제공하며 전세계 화상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일어난 일, 회원 이벤트에 대한 보고서 및 주요 비즈니스 인물과의 인터뷰를 제공합니다.

풍부한 비즈니스 세미나, 컨퍼런스 및 네트워킹 기회

KBCCCI는 국내외 강연, 세미나, 워크샵, 회의 및 기타 행사를 진행합니다. 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우선 초대 및 우대 요금이 회원에게 확대됩니다. 주간 전자 캘린더 활동도 모든 회원에게 전송되어 향후 이벤트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맞춤형 관리 및 언어 교육 프로그램

KBC(Korea Business Center) 는 회원들이 회사의 목표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절한 인력 교육 및 개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구현하도록 지원합니다. 또한 중국 언어 및 문화 프로그램을 수행하여 사업가 및 전문가가 세계 화상들의 시장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.

독점적인 사회, 문화 및 교육 행사

KBCCCI는 행사 시즌과 함께 정기적인 회원 모임 및 특별 기능을 조직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동지애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Why KBCCCI?